Sunday, September 27, 2009

Life

I think, life is a day and it's sumation.

Strat in the morning is fresh and we have a lot of expectation about whole day which is not happened.

After noon is full of hot and full of energy and passion. Lkewise, our mid age is same as the afternoon.

Getting dark, we are face to old.

Night is the end of the day and we prepare for tommorw. This means, for the future, we are sleeping.
--------------In Korean-More detail.------------------------------------------------------
하루는 한 사람의 인생과 같고 이는 각각의 하루가 모인 집합이라고 생각한다.

아침은 참으로 신선하고 맑다. 이와 같이 엄마의 뱃속에서 갓 태어난 고귀한 생명체인 우리는 참으로 가능성이 무한하고 미래가 밝다.

오후는 하루 중 가장 뜨겁다. 실로 우리의 인생에서 청년의 나이, 많은것을 경험해 나아가고 성숙해지며 지칠 줄 모른다. 바로, 열정으로 가득 차있는 단계이다.

저녁은 황혼의 단계를 지나 어느덧 마무리 단계이다. 인생에서의 마무리단계...
오후의 열기가 사그러드는 이때, 하지만 나는 저녁이 단지 차갑고 어둡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저녁은 내일을 위한 준비요, 가장 많은 추억을 지닌 부자의 단계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가장 아름다운 단계라고 생각한다.

이렇듯 우리는 하루하루 인생을 살아간다.
또한 인생은 우리의 하루하루 이다.

참으로 멋지지 아니한가?
그러므로 우리는 매 순간순간을 낭비해선 안된다.
누군가 이야기 했다. 젊은시절 평범하게 사는것은 크나큰 죄악이라고...


(작성자. 박정민)